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선크림(자외선차단제)을 머리에? 입술에?

by 코코엄마 2022. 7. 29.
728x90
반응형

한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기위해 우리는 얼굴에 자외선 차단제(선크림)을 바릅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단계이죠. 햇볕이 쨍쨍하든 말든 피부 건강을 위해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입니다. 미국 피부과 학회는 밖이 흐리더라도 피부는 항상 자외선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고 경고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암과 자외선으로 인한 조기 노화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일상생활에서 중요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올바르게 적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하루종일 일관되게 덧발라야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올바르게 바르면 노화 방지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올바르게 바르려면 먼저 어디에 발라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피부과 의사에 따르면 자주 보호되지 않는 곳 중 하나는 두피라고 합니다. 우리는 두피를 햇볕에 탈 수 있는 부위로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간과하곤 합니다. 전용 헤어 선스크린 미스트 또는 분말 형태로 두피에 선크림을 적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두피용 전용차단제 바르면 머리카락이 기름지지 않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얼굴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때 입술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되어야 합니다. 일반 자외선 자단제를 입술에 바르는 것은 불가능 하기 때문에 SPF가 함유된 챕스틱이나 립밤을 사용하여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도록 해야합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로 몸을 더 잘 가리려면 옷을 입기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